• UPDATE : 2021.3.5 금 14:24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이은결 ‘더 일루션(The Illusion)’ 충무아트센터 3월4일 개막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무대

이은결의 ‘더 일루션(The Illusion)’이 충무아트센터대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더 일루션(The Illusion)’은 국내 마술 공연으로는 유일무이한 장기 흥행작이다. ‘더 일루션(The Illusion)’은 총 900회 이상의 단독 공연, 누적 관객 90만 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공연은 독창적인 연출과 예술적 상상력, 미디어아트, 드로잉, 마임 등 타 예술 장르와의 협업을 시도한다.

퍼포먼스 ‘섀도일루션’은 두 손과 빔프로젝터 한 대를 이용해 관객들을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초대한다. 엔딩 무대 ‘상상의 나무’는 휴머니티와 순수로의 회기라는 작품의 주제를 압축시켜 ‘더 일루션(The Illusion)’에서만 볼 수 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다.

이은결 ‘더 일루션(The Illusion)’은 관객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기획했다. 그 중 ‘상상 동화 일루션’은 아이들을 무대 위로 불러 그들의 생각을 눈앞에서 실현시킨다. 이번 공연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은결의 ‘더 일루션(The Illusion)’은 3월 4일부터 4월 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장재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재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