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26 토 15:1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그레뱅 뮤지엄’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화이트데이 맞아 이색데이트 장소로 인기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 뮤지엄’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CJ ONE과의 제휴를 통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다. CJ ONE VIP 회원(SVIP, VVIP, VIP)들은 4인 동반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람객 중 선착순 500명은 디저트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를 증정한다.

‘그레뱅 뮤지엄’을 찾은 관람객들은 예능인으로서는 최초로 제작된 MC 유재석의 밀랍인형과 자유롭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또한, 8가지의 다채로운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연인이나 가족의 피규어를 함께 만들 수 있는 디지털 밀랍인형 제작 체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싸이와 지드래곤, 김수현, 이민호 등 세계적인 한류 스타들의 밀랍인형을 비롯해 마이클 잭슨, 존 레논, 마릴린 먼로 등 문화 아이콘과 김연아, 박찬호, 마이클 조던 같은 스포츠 스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레뱅 뮤지엄’은 역사적 인물인 세종대왕과 이순신, 간디, 프란치스코 교황 등의 밀랍인형까지 문화, 사회, 역사, 정치 각계각층의 밀랍인형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랑스 특별관 ‘울랄라파리(Oh! la la Paris)’에서는 에펠탑과 몽마르뜨 언덕, 세느강 등 파리를 상징하는 랜드마크가 트릭아트로 구현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에게 이색 데이트로 주목받고 있다.

박물관 관람 이후 ‘카페 그레뱅’을 이용할 시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페 그레뱅’은 120년 전통의 프랑스 학교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쉐프가 선보이는 유러피안 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_ 그레뱅 뮤지엄 

이유담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