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극
아시테지 한국본부, 전석매진 아동극 앙코르 공연‘서울어린이연극대상 수상작 앙코르공연’ 2월 9일부터 2월 19일까지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이하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2월 9일부터 2월 19일까지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서울어린이연극대상 수상작 앙코르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극단 하땅세의 ‘오버코트’와 이야기꾼의 책공연의 ‘평강공주와 온달바보’로 구성돼있다. 작품은 서울어린이연극상 수상작이다. 극단 하땅세의 ‘오버코트’는 제25회 서울어린이연극상 대상, 최고인기상, 연출상 수상작이다. 이야기꾼의 책공연 ‘평강공주와 온달바보’는 제23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올해의 작품상, 최고인기상, 음악상, 여자연기상 수상작이다.

‘서울어린이연극대상 수상작 앙코르공연’은 지난 1월 열린 ‘제13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에 보낸 관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됐다. ‘제13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는 아시테지 축제 최초 전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서울어린이연극대상 수상작 앙코르공연’은 아시테지 겨울축제 조기매진으로 공연을 보지 못한 관객들과 아동극을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서울어린이연극대상 수상작 앙코르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_아시테지 한국본부

이수현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