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1 수 15:0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제12회 인터파크 골든티켓어워즈 결과 발표뮤지컬 남자배우상 류정한, 여자배우상 신영숙 등

인터파크가 2016년 제12회 골든티켓어워즈를 진행했다.

골든티켓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공연 장르별 최고의 티켓파워를 보여준 작품과 인물을 가리는 시상식이다. 인터파크는 2005년부터 연말마다 1년간 판매된 티켓판매량과 랭킹점수, 온라인 투표 등을 합산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제12회 골든티켓어워즈 뮤지컬 남자배우상은 류정한에게 돌아갔다. 그는 2016년 한 해 동안 뮤지컬 ‘레베카’, ‘마타하리’, ‘잭더리퍼’, ‘몬테크리스토’ 등 4편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뮤지컬 여자배우상은 신영숙이 수상했다. 그는 2016년 ‘레베카’, ‘맘마미아!’, ‘모차르트!’, ‘팬텀’에 출연했다.

연극 남자배우상은 박은석이 차지했다. 그는 작년 한 해 동안 연극 ‘히스토리보이즈’, ‘엘리펀트송’, ‘클로저’ 세 편에 출연했다. 연극 여자배우상은 박소담이 수상했다. 그는 작년 연극 ‘렛미인’과 ‘클로저’에 출연한 바 있다.

국내콘서트 뮤지션상은 국민밴드로 급부상한 국카스텐이 차지했다. 해외 뮤지션상은 사라 브라이트만에게 돌아갔다. 클래식 아티스트 부문은 음악가 겸 지휘자 금난새가 수상했다. 인기상은 작년에 이어 김준수가 수상했다.

제12회 골든티켓어워즈 작품상 대상은 뮤지컬 ‘마타하리’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신스틸러 상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구원영, 인디뮤지션 상에 스탠딩 에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 제공_인터파크 

전하영 인턴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하영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