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3 금 14:03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조광화展 Thanks Concert ‘REPLY’ 시상식 버금가는 라인업 공개2월 1일부터 5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

조광화展 Thanks Concert ‘REPLY’가 오는 2월 1일 개막을 앞두고 라인업을 공개했다.

조광화展 Thanks Concert ‘REPLY’는 연출 조광화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매회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며 조광화 연출의 작품을 소개하고 뮤지컬 넘버를 부르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공연은 그동안 인연을 맺은 음악감독 구소영과 여러 배우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첫 공연인 2월 1일에는 배우 강홍석과 김다현, 박혜나, 윤소호, 이주광, 장이주 등이 출연한다. 다음날인 2일에는 배우 구원영과 김도현, 양준모, 임강희, 조상웅, 조순창이 나선다. 이어 3일에는 배우 강성욱과 김성철, 이상현, 이지혜, 전미도, 최나래 등 뮤지컬 ‘베르테르’ 팀으로 실내악 연주와 앙상블이 출동한다. 4일에는 배우 김수용과 김승태, 라준, 박호산, 백주연(백민정), 이영미, 이창용, 최성원, 최재림이 참석한다. 콘서트 마지막 날에는 배우 고훈정과 백형훈, 정휘, 서범석, 송용진, 임병근, 정영주가 무대를 채운다.

특히, 5일 저녁 공연에는 연극 ‘남자충동’ 출연진이 참석해 ‘남자충동 DAY’가 진행된다. 이날은 배우 이석준의 사회로 진행되며 ‘남자충동’ 팀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 밖에도 스페셜 게스트와 몰래 온 손님 등 게릴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조광화展 Thanks Concert ‘REPLY’는 1월 12일 오후 2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5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프로스랩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