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1.29 화 16:35
상단여백
HOME 댄스
인형 발레 ‘백조의 호수’ 생생한 실황 DVD 출시1월 5일부터 2일 12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

인형 발레 ‘백조의 호수’가 실황 DVD를 출시한다.

 

실황 DVD는 10대의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로 공연 영상을 생생히 담아냈다. 다양한 각도와 카메라 워크로 무대 구석구석을 포착해 공연장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DVD에는 실황 영상 외에 작품과 스토리를 해설해주는 나레이션을 추가해 작품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나레이션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주인공 곰 인형 두두의 목소리로 녹음했다.

인형 발레 ‘백조의 호수’는 공연 실황 외에도 동화책 컨셉으로 구성한 두두가 들려주는 백조의 호수 이야기, 주요 캐릭터 소개 등 다양한 스페셜 영상들이 수록되어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스페셜 영상은 처음 발레를 접하거나 시작한 아이들이 즐겁게 발레를 배워 볼 수 있는 ‘두두의 발레 교실’이다. 입문편과 초급편 두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초 발레 동작과 공연 속에 나오는 발레의 동작 들을 배워 볼 수 있다. 

인형 발레 ‘백조의 호수’ DVD에 대해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안무를 담당한 노지현 안무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형과 어린이들의 꿈인 발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작품”이라 하였으며, 공연 평론가 원종원은 “가족 콘텐츠로는 이런 수준급을 찾아보기 힘들 것”이라며 극찬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인형 발레 ‘백조의 호수’ 공연실황 DVD는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전 예매처에서 공연 티켓과 패키지로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발레 동작들로 꾸민 1만 원 상당의 한정판 ‘발레 동작 배우기’ 홈데코 스티커를 증정한다. 

인형 발레 ‘백조의 호수’는 오는 1월 5일부터 2일 12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클립서비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