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16 목 15:2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크로스오버뮤지션 카이, 31일 ‘세종문화회관 제야음악회’ 무대 올라12월 31일 세종대극장, 출연과 진행 모두 맡아

 

크로스오버 뮤지션 카이가 2016년 한 해 마지막 날을 기념하며 열리는 ‘세종문화회관 제야음악회’ 출연과 진행을 맡는다.

이번 제야음악회에서는 다년간의 라디오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안정감이 돋보이는 뮤지컬 배우 카이의 목소리로 이탈리아 오페라 레온카발로의 ‘팔리아치 Pagliacci’ 중 ‘Mattinata 아침의 노래’ 외 솔로곡과 유럽 고음악계 프리마돈나 소프라노 임선혜와 듀엣 곡 등을 만날 수 있다. ‘Mattinata 아침의 노래’는 아침이 밝아오는 모습을 보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노래다.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카이는 올해 처음 도전한 연극 ‘레드’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 많은 공연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10월 MBC ‘복면가왕’에 ‘가마니’로 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대중음악 프로듀서 쿠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모두 사랑인걸’ 음원을 발표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했다.

‘2016 세종문화회관 제야음악회’는 최수열 지휘자, TIMF 앙상블, 소프라노 임선혜, 파이프 오르가니스트 조재혁, 피아니스트 김태형,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 첼리스트 문웅휘 등과 함께 출연하며 12월 31일 세종대극장에서 오후 5시, 10시 30분 2회에 걸쳐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