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0 토 16:08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의정부예술의전당, 연말 공연 종합선물세트 마련부활 콘서트, 유키구라모토와 친구들,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등

의정부예술의전당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기획공연들을 준비했다. 락밴드 ‘부활’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어린이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남성합창단 ‘쏠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2016 송년음악회’다. 

락밴드 ‘부활’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는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부활’의 대표곡들 및 그들의 역사와 에피소드를 담아낼 예정이다. 기타리스트 김태원, 드럼 채제민, 베이스 서재혁, 현 보컬인 김동명, 1대 보컬 김종서, 5대 보컬 박완규가 출연한다.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1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작품은 2003년 초연 당시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올해의 베스트 상’, ‘동아 연극 희곡상’, 연극협회 ‘우수연극상’ 등을 수상했다. 현대연극 최초로 중학교 교과서에 수록되기도 했다.

어린이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부니부니 음악탐험대와 산타마을’은 12월 17일과 18일 무대에 오른다. 작품은 2010년 국내 최초 어린이 오페레타 뮤지컬로 제작됐다. 관객들은 작품을 통해 모차르트, 푸치니, 베르디, 말러, 브람스 등의 곡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은 12월 23일 열린다. ‘유키 구라모토’는 베스트 메들리와 함께 직접 편곡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피아니스트 ‘지용’이 함께한다.

마지막 무대는 남성합창단 ‘쏠리스트 앙상블’과 함께하는 ‘2016 송년음악회’다. 12월 28일 진행된다. ‘쏠리스트 앙상블’은 33년 전통의 합창단이다. 이번 음악회는 전 MBC 아나운서 차인태의 사회, 남양주시립합창단의 고성진 지휘로 진행된다. 피아니스트 이영이, 김지은, 장세정, 소프라노 김희정, 바이올리니스트 전경미가 특별출연한다.

의정부예술의전당의 2016년 송년 기획프로그램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_의정부예술의전당

이수현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