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0 토 16:08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함안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앤 더 넘버 2’ 전석 매진 성료지난 11월 26일, 배우 남경주, 홍지민 등 출연

갈라콘서트 ‘뮤지컬 앤 더 넘버 2’가 지난 11월 26일 함안문화예술회관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갈라콘서트 ‘뮤지컬 앤 더 넘버 2’는 여러 뮤지컬의 인기 넘버들을 밴드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지난 해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뮤지컬 앤 더 넘버 1’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는 배우 남경주, 홍지민, 박완, 김여진 등이 출연해 더욱 풍성해진 무대를 선사했다. 배우 남경주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Belle’을 부르며 1인 3역을 소화했다. 그는 3명의 후배와 함께 이용의 ‘잊혀진 계절’을 열창하기도 했다.

배우 홍지민은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이적의 ‘말하는대로’ 무대를 재연했다. 그녀는 생일을 맞은 관객에게 특별한 노래와 이벤트를 선사하기도 했다. 배우 박완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등을 불렀다. 배우 김여진은 뮤지컬 ‘Fame’의 ‘Fame’ 등을 열창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배우와 관객이 소통하는 공연이라 즐거웠다”, “이번 공연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좋은 뮤지컬 넘버를 알 수 있게 돼 좋았다”, “‘뮤지컬 앤 더 넘버 3’도 기대된다” 등 여러 호평을 남겼다.

사진 제공_함안문화예술회관 

전하영 인턴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하영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