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26 토 15:1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2016사색동화 콘서트’ 마마무 신곡 ‘NEW YORK’ 최초공개‘2016사색동화 콘서트’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

 ‘2016사색동화 콘서트’의 셋 리스트 일부가 ㈜월드쇼마켓 SNS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는 옴니버스 형식으로 11년 만에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다.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출연진별 각 2곡이 지정되어 있다. 포함된 곡은 대중의 사랑을 받은 노래들로 셋 리스트가 공개되자 팬들은 설레는 반응을 보였다.

김태우는 싱글 앨범 ‘시간(time)’과 드라마 ‘아이리스’ 테마곡 ‘꿈을 꾸다’를 부를 예정이다. 걸그룹 마마무는 10월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프리싱글 ‘NEW YORK’을 공개한다. 또한, 2016년 상반기 대세로 우뚝 서게 한 ‘넌 is뭔들’을 다시 부른다. 김연지는 전 여성 그룹 ‘씨야’의 해체 이후 4년 만에 컴백을 알린다. 그는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한 곡 ‘어쩌다’와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선택했다. 김연지는 지난 8월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빅브레인은 2015년에 발표된 데뷔곡 ‘환영’을 비롯해 ‘Love Love’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 통해 각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단독무대는 물론 서로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차별화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마마무의 최신 신곡 ‘NEW YORK’의 무대를 최초로 관객들에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많은 팬의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6사색동화 콘서트’는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된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