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1 수 15:09
상단여백
HOME 컬쳐 축제
⁠대자연 속에서 함께 즐기는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9월 3일, 4일 양일간 자라섬 개최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의 개막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의 야외 뮤지컬 페스티벌이다. 뮤지컬 배우 56명, 밴드 12명, DJ 4명 등 총 75명이 무대에 올라 양일간 약 90여 곡의 노래를 부른다.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의 김서룡 연출은 “이번 페스티벌은 뮤지컬 배우가 뮤지컬 레퍼토리를 위주로 대자연 속에서 관객과 함께 노래하고 감상하는 매우 ‘음악적인’ 페스티벌이 될 것이다”라며 “감상용 음악 공연이 드문 시대에 더욱 가치 있는 음악적인 공연으로 작품과 배우를 보여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은 대표 프로그램인 뮤지컬 콘서트 ‘JMF 대극장’을 비롯하여 ‘어린이 뮤지컬 구름빵 콘서트’, ‘뮤지컬 이야기쇼 이석준과 함께 in 자라섬’, ‘음악감독 구소영과 함께하는 HOT STAGE’ 등으로 구성된다.

‘JMF 대극장’을 이끄는 변희석 음악감독은 “배우들의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재능을 돋보이게 할 것”이라며 “일반 관객들을 위하여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음악은 확실히 오리지널리티를 살리기도 하지만, 일부 곡들은 편곡 방향을 기존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음악적 만족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두겠다.”고 밝힌바 있다.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은 9월 3일부터 4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_PL엔터테인먼트

전하영 인턴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하영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