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2.2 금 15:48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하남문화예술회관 ‘뮤지컬 갈라 콘서트’ 유쾌한 분위기 속 폐막이건명, 강태을, 윤형렬, 손준호의 네 남자 이야기

뮤지컬 갈라 콘서트326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공연은 4명의 남자 뮤지컬 배우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이다. 뮤지컬 배우들은 각각의 뮤지컬의 대표곡을 불렀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무대는 뮤지컬 배우들이 서로 다른 배우들을 소개 하며 진행됐다. 배우 윤형렬은 배우 손준호에 대해 나의 동갑내기 친구이며 사랑하는 손준호라고 소개했다. 배우 강태을은 배우 이건명에 대해 대학생시절 롤 모델이었던 뮤지컬 배우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번 무대는 배우 이건명의 뮤지컬 아마데우스의 넘버 악의 교향곡을 들을 수 있었다. 그는 무대 위에서 뮤지컬 아마데우스의 넘버 악의 교향곡을 처음 불렀다. 태을아 너 참 노래 잘하는 구나라고 전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이룰 수 없는 꿈의 무대는 배우 이건명이 객석 뒤에서 등장하는 퍼포먼스를 보였다.

 뮤지컬 배우 이건명은 가수 김광석의 사랑했지만’, 뮤지컬 아마데우스의 넘버 악의 교향곡’, 뮤지컬 두도시이야기‘I can't recall’ 등을 선보였다. 뮤지컬 배우 강태을은 뮤지컬 삼총사약속’, 뮤지컬 레미제라블‘Stars’, 뮤지컬 영웅영웅등을 열창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영화 ‘Notting Hill’‘She’, ‘My way’, 뮤지컬 지킬앤 하이드지금 이 순간등을 불렀다. 뮤지컬 배우 윤형렬은 데스페라도’, ‘You raise me up’,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춤춰요 에스메랄다등을 선보였다.

앵콜 무대는 전 출연진들이 나와 붉은 노을’, ‘여행을 떠나요를 열창했다. 전 출연진들은 무대를 내려가 객석들과 함께 소통했다.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치며 출연진들과 함께 했다  

콘서트 관계자는 유명한 뮤지컬 넘버들뿐만 아니라 팝송과 대중가요 등 다양한 곡들을 들을 수 있어 흥미로웠다. 솔로무대와 함께 듀엣, 그리고 네 분 함께 하시는 무대 등 다채로운 구성이 매우 좋았다라고 전했다. 

관객들은 즐겁고 멋지고 감동적인 무대! 아직도 벅차서 여운이 남는다. 다들 노래도 잘하시고 유머러스까지 하셔서 덕분에 많이 웃었다. 잊지 못할 거 같다. 덕분에 많이 웃었다라고 말했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뮤지컬 배우 이건명, 강태을, 손준호, 윤형렬, 서울내셔널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가 출현했다.

      

최영지 인턴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지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