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10 월 22:24
상단여백
HOME 라이프
“명강사를 한 자리에” 이동환 원장 제2회 토닥토닥 블루밍쇼 출연4월 1일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

만성피로클리닉 이동환 원장이 ‘제2회 토닥토닥 블루밍 쇼’에 출연한다.

‘제2회 토닥토닥 블루밍 쇼’에는 만성피로센터 이동환 원장과 사상심리연구소 류종형 소장이 함께한다. 행사는 두 사람이 각자 다른 주제로 강의를 하며 시작된다. 이동환 원장의 주제는 ‘굿 바이! 스트레스!’이고, 류종형 소장의 주제는 ‘사상 체질로 소통하고 힐링하자!’다. 두 사람은 강의가 끝나고 나면 10분 정도의 문화행사 시간을 거친 뒤 토크쇼를 진행한다.

만성피로클리닉 이동환 원장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다. 대한만성피로학회 명예회장을 맡고 있다. 그는 한국강사협회에서 전문의사 최초로 '명강사'로 선정됐다. 그는 이밖에도 한국 HRD 협회 명강사부문에서 ‘HRD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동환 원장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만성피로와 스트레스에 대한 강의를 진행 중이다. 그는 삼성전자, LG그룹, 롯데그룹, 현대그룹 등 각종 기업에서 ‘스트레스 제로 일터 만들기’ 강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한양대학교 대학원, 계명대 정책대학원, 대한가정의학회 등 다양한 곳에서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리고 있다.

만성피로클리닉 이동환 원장이 참여하는 ‘제2회 토닥토닥 블루밍 쇼’는 4월 1일 광진문화예술회관 나루아트센터 1층에서 진행된다.

이기원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