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9 화 14:49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이동환 원장, 질병 유발자 스트레스 해소법 대공개3월 9일 밤 11시 채널A 방영

만성피로 명강사 이동환 만성피로클리닉 원장이 3월 9일 밤 11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한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정은아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오늘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스트레스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마음먹은 대로 생각하고 행동하게 하는 ‘스트레스 해소 연상법’과 30초 만에 스트레스를 즉각적으로 해소해주는 방법 등을 알아본다.

고도일병원 만성피로센터의 이동환 원장은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 스트레스 전문가로 출연한다. 이동환 원장은 만성피로와 스트레스 명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정의학과 전문의다. 이동환 원장은 오늘 방송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비법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동환 원장은 현재 대한만성피로학회 명예회장으로 그는 사단법인인 한국강사협회에서 ‘제80호 명강사’로 지정된 바 있다. 이동환 원장은 전문의사 중 최초로 한국강사협회에서 명강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는 이 밖에도 한국 HRD 협회 명강사 부문에서 ‘HRD 대상’을 수상했다.

이동환 원장은 현재 KMA연수센터에서 기업인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스트레스 강연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LG그룹, 롯데그룹, 현대그룹 등 각종 기업 강의를 통해 ‘스트레스 제로 일터 만들기’ 강연을 펼치고 있다. 또한 한양대학교 대학원, 계명대 정책대학원, 대한가정의학회 등 다양한 곳에서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리고 있다.

스트레스 해결 명강사 이동환 원장이 출연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3월 9일, 오늘 밤 11시에 방영된다.

사진출처_뉴스테이지

최태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