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6.9 금 18:31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손준호부터 이건명, 강태을, 윤형렬까지! 여심저격 하남 ‘포맨 뮤지컬 갈라 콘서트’3월 26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개최

하남문화예술회관이 3월 26일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준비했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국내 최고의 남자 뮤지컬 스타 4명과 20인조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4명의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스타인 손준호, 이건명, 강태을, 윤형렬이 출연한다. 공연 연주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서울내셔널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가 맡았다.

배우 손준호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과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을 선보인다. 그는 이번 공연에서 뮤지컬 넘버뿐만 아니라 영화 ’노팅힐‘의 ’She‘를 통해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감미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이건명은 뮤지컬 ‘그날들’의 대표 넘버인 ‘사랑했지만’과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의 ‘I can't recall’을 열창한다. 또한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의 ‘대성당들의 시대’를 통해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배우 강태을은 이번 공연에서 뮤지컬 ‘돈 주앙’의 ‘쾌락’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이 밖에도 뮤지컬 ‘그날들’의 ‘그날들’과 ‘영웅’의 ‘영웅’을 선보인다. 뮤지컬 ‘그날들’과 ‘영웅’은 국내 순수 창작뮤지컬로 초연부터 지금까지 관객들의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공연이다. 관객들은 그의 무대를 통해 국내 창작뮤지컬의 작품성과 매력에 다시 한 번 빠져들게 될 것이다.

배우 윤형렬은 뮤지컬 ‘노트르담드파리’의 ‘춤춰요 에스메랄다’를 부른다. 그는 이번 공연에서 브라이언 케네디의 ‘You raise me up’과 에릭 베넷의 ‘Still with me’를 통해 뮤지컬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감미롭고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심을 저격할 포맨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3월 26일 오후 5시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공연은 2월 4일 목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티켓오픈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_하남문화예술회관

최태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