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9 수 11:3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故김광석 20주기,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추모 이벤트1월 1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사진_드림컴퍼니 제공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1월 6일 故김광석 20주기를 맞아 추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故김광석과 그룹 ‘동물원’의 실제 이야기와 음악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故김광석은 1984년 ‘노래를 찾는 사람들’로 데뷔했다. 1988년부터 그룹 ‘동물원’의 멤버로 활동했다. 이후 솔로로 전향해 음악 활동을 이어오다 1996년 1월 6일 생을 마감했다.

공연은 故김광석의 기일에 맞춰 다양한 추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1월 6일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故김광석 20주기 추모할인’을 진행한다. 이날 공연을 예매한 관객 중 1명은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전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기타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故김광석을 기억하고 추억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는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로 추모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진행된다. 당첨자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출연 배우들이 직접 녹음한 OST 앨범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1월 1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이수현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