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7 월 12:1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콘서트 같은 공연현장 공개그룹 ‘동물원’의 데뷔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 현실성 있게 담아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공연사진_(주)더그룹 제공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공연 실황 사진을 공개했다. 작품은 지난 12월 18일 동숭아트센터에서 개막했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故김광석과 그룹 ‘동물원’의 실제 이야기와 음악을 다룬 작품이다. 그룹 ‘동물원’은 1집 ‘거리에서’,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혜화동’, ‘널 사랑하겠어’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그룹 ‘동물원’의 대표곡들을 100% 라이브로 연주한다.

그룹 ‘동물원’의 실제 멤버 박기영은 이번 작품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배우 최승렬은 故김광석 역을 맡았다. 그는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밖에 배우 박호산, 임진웅, 김보선, 방재호 등이 출연한다.

작품 관계자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현존하는 그룹의 인물을 연기하는 만큼 현실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캐릭터 내면의 정서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작품은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음악에 대한 고뇌와 갈등, 애정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2016년 1월 1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윤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