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1.29 화 16:35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심수봉이 함양에 뜬다!” 새벽 4시부터 예매 행렬 이어져‘심수봉 공감콘서트’ 12월 12일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심수봉 공감콘서트’ 공연 포스터_함양문화예술회관 제공

가수 심수봉, 박상철, 국악인 서정금이 오는 12월 12일 ‘심수봉 공감콘서트’로 경상남도 함양군을 찾는다.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전부터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1월 23일 티켓오픈 당일 공연장 앞은 새벽 4시부터 예매를 하기 위해 모인 군민들로 가득했다.

‘심수봉 공감콘서트’는 2015년 경상남도 우수문화예술공연 유치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이 사업은 문화소외 지역의 주민들에게 문화예술향유권을 보장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함양군은 자치단체 보조 사업에 응모‧선정돼 도비 6000만원을 지원받아 총 1억여 원으로 공연을 유치했다.

심수봉은 대한민국 제 1세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다. 그녀는 1978년 제2회 MBC대학가요제 참가 후 처음 가요계에 데뷔했다. 심수봉은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그 때 그 사람’으로 데뷔와 동시에 전국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번 공연에서 심수봉은 ‘그때 그 사람’, ‘미워요’,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백만송이 장미’, ‘비나리’ 등 20여곡의 대표곡을 선보인다. 

‘심수봉 공감콘서트’에는 국악인 서정금과 가수 박상철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다. 국악인 서정금은 이번 공연에서 사회를 맡는다. 그녀는 본 공연에 앞서 ‘쑥대머리’, ‘홀로 아리랑’, ‘아름다운 나라’를 불러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가수 박상철은 ‘무조건’, ‘황진이’, ‘자옥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심수봉, 박상철, 국악인 서정금이 출연하는 ‘심수봉 공감 콘서트’는 오는 12월 12일 오후 2시 30분과 7시에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2회 공연된다.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윤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