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2 금 18:57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 ‘대지진’ 네팔 교육 후원 공연 개최11월 28일 이화여자대학교 음악관 김영의홀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뷰티플마인드 콘서트 포스터_뷰티플마인드 제공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가 11월 28일 이화여자대학교 음악관 김영의홀에서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문화나눔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음악인들의 재능기부로 마련된다. 공연 목적은 대지진 피해를 입은 네팔의 교육후원기금을 마련하고 소외계층에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있다. 공연은 KB금융그룹이 후원한다.

KB금융그룹은 후원과 함께 재능기부와 자원봉사로 사랑을 실천한다. KB금융나눔오케스트라는 이번 공연에 재능기부 연주로 직접 무대에 오른다.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로 나서 공연장에 온 장애아동들의 이동을 돕고 공연을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 출연진은 KB금융나눔오케스트라,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의장애인 및 사회적 소외계층 학생 연주자들, 주한네팔학생협의회의 전통무용팀 ‘랄리구라스’다. 네팔 출신 방송인 ‘수잔샤키야’가 특별 출연해 네팔의 교육환경과 문화적 특성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 해밀학교와 서울교육대학교 다문화연구원 학생들,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이용자들을 초청해 다문화 가족을 이해하는 기회를 만들 계획이다. 이번 공연이 문화예술 취약계층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