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9 수 13:2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청춘들의 꿈과 열정을 담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추가 포스터 공개한전아트센터에서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포스터_ 라이브(주) 제공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야채를 들고 있는 배우들의 다양한 포즈를 담았다. 공연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는 재치 넘치고 생동감 있는 표정으로 구성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꿈과 열정을 경쾌하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이번 메인 포스터 공개 날짜에 맞춰 11월 10일 1차 티켓오픈을 진행했다. 작품은 오는 11월 21일까지 프리뷰 할인으로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으로 선정돼 전 회차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11월 13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는 동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멤버의 동현이 추가로 캐스팅 됐다. 그는 윤민 역을 맡았다. 박시환은 드라마 ‘송곳’에 출연 중이며 철진을 연기한다.

작품의 주인공은 5명의 남자다. 그들은 ‘총각네 야채가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인공들은 2호점 개점을 앞두고 여러가지 이유로 위기를 맞는다.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는 전병욱, 박정표, 김찬호, 이승현, 전재홍, 정순원, 강영석, 손유동, 형곤, 기세중 등이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이기원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