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김광석과 그 시절 동물원”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티저포스터 공개티켓오픈 11월 18일, 공연 개막 12월 18일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티저포스터_드림컴퍼니 제공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티켓오픈에 앞서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그룹 ‘동물원’의 두 멤버가 함께 노래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포스터 카피는 ‘우린 얼마나 많은 것을 잊고 살아가는지’다. 이 카피는 그룹 ‘동물원’의 대표곡 ‘혜화동’의 노랫말이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1988년 그룹 ‘동물원’의 실제 에피소드와 음악을 담았다. 작품은 ‘동물원’의 멤버이자 정신과 의사인 김창기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김창기는 故 김광석의 기일을 맞아 추억 속 연습실을 찾으면서 작품의 막을 연다.

이번 뮤지컬의 음악감독은 그룹 ‘동물원’의 실제 멤버인 박기영이다. 뮤지컬 넘버는 ‘혜화동’, ‘잊혀지는 것’, ‘변해가네’, ‘그날들’,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등이다.

故 김광석 역은 배우 박호산과 뮤지컬 배우 최승열이 맡는다. 배우 박호산은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명동로망스’, 음악극 ‘에릭시티’에 출연 중이다. 뮤지컬 배우 최승열은 JTBC ‘히든싱어’ 김광석 편 준우승자다. 김창기 역은 배우 임진웅이 분한다. 그는 여행스케치의 보컬로 데뷔해 현재 뮤지컬 ‘원스’, ‘완득이’, ‘영웅’ 등에서 활약 중이다. 박기영 역은 배우 김보선, 방재호, 유준열 역은 유제윤, 박경찬 역은 배우 홍종화가 연기한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2015년 12월 18일부터 2016년 1월 10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초연된다. 티켓 구매는 11월 18일부터 가능하다. 

이수현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