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2.3 금 14:36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창녕문화예술회관 ‘패밀리판타지쇼’ 수능생들과 함께하는 무료공연비보이‧마술사‧락밴드‧개그맨‧타악 퍼포먼스팀 공연을 한 무대에서

▲창녕 ‘패밀리판타지쇼’ 포스터_창녕문화예술회관 제공

창녕문화예술회관이 11월 13일 ‘패밀리판타지쇼’를 무료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날 열려 수능생들과 함께하는 무대로 꾸며진다. 창녕 ‘패밀리판타지쇼’는 개그, 락, 마술, 댄스, 타악 퍼포먼스 등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종합문화예술공연이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은 개그맨 ‘허동환’, 마술사 ‘오은영’, 락밴드 ‘쏜애플’, LED쇼 ‘THIS IS IT’, 비보이 ‘MJ크루’, 타악 퍼포먼스그룹 ‘드럼캣’, 풍선마술사 ‘임세준’이다. 창녕 ‘패밀리판타지쇼’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창녕 ‘패밀리판타지쇼’는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은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 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 중이다. 이 사업에 따라 지역문화예술 성장을 도모하는 프로그램과 사회경제적 소외계층의 문화예술 향유권을 신장시키는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창녕 ‘패밀리판타지쇼’는 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11월 13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공연문의는 창녕문화예술회관(055-530-1911)과 홈페이지(http://art.cng.go.kr)를 통해 가능하다.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윤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