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1 일 14: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관객과 소통하는 텀블벅 프로젝트”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뮤지컬 OST 제작을 위한 프로젝트 11월 15일까지 진행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RE:BOOT] 프레스콜_문화아이콘 제공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가 11월 15일까지 텀블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텀블벅 프로젝트는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 OST 제작을 위해 10월 15일에 시작됐다. 이 프로젝트는 소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텀블벅을 통해 실시되고 있다. 텀블벅은 영화, 음악, 미술, 출판, 사진 등 창조적인 분야를 총 망라하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목적은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드는 데 있다. 공연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가 크리에이터와 관객들을 연결하는 새롭고 풍성한 매개체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OST는 출연 배우가 모두 참여해 총 26곡의 넘버로 이루어진다. OST는 프로젝트를 통해 3천만 원이 모여지면 제작에 들어간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팀은 후원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혜택은후원금 2만 5천원 이상부터 제공된다. 기본 혜택은 후원자 이름이 기재된 OST 앨범과 포토카드, 50% 공연 할인권, 감사메시지가 담긴 연하장이다. 금액에 따라 에코백, 2016년 달력, 공연 프로그램북, 공연 초대권을 받을 수도 있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RE:BOOT]’는 2015년 11월 7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이기원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