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1 일 14: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보이프렌드 동현, 슈스케 5 박시환 캐스팅11월 13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포스터_라이브(주) 제공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가 11월 13일 개막을 앞두고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추가 캐스팅 된 출연진은 보이프렌드의 동현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5의 박시환이다. 보이프렌드의 동현은 현재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서 ‘이주봉’ 역을 맡고 있다. 박시환은 슈퍼스타K 시즌5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보이프렌드의 동현은 지난 2015년 2월 일본 도쿄 이케부로 선샤인 극장에서 공연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최윤민’ 역으로 캐스팅 된 바 있다. 그는 일본 공연 이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첫 국내공연에 다시 캐스팅 확정됐다.

박시환은 최근 JTBC 드라마 ‘송곳’에 출연 중이다. 그는 드라마의 OST 메인 테마곡 ‘외쳐본다’의 녹음에도 참여하며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이다. 박시환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막내 ‘철진’ 역을 맡았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열정과 꿈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꿈을 위해 야채가게를 생각하는 대장 ‘태성’과 잘나갔던 회사원이지만 양심선언으로 회사를 그만두고 야채가게를 돕는 ‘민석’, 어려운 가정형편에 할머니의 병원비를 구하기 위해 발로 뛰는 ‘지환’, 꿈을 찾아 미국에서 한국으로 온 ‘윤민’, 그리고 제주도 출신의 열혈막내 ‘철진’의 이야기를 그린다.

새롭게 캐스팅을 마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윤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