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5 화 15:38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의정부 힐링 U 페스티벌’ 무료로 공연 즐기는 힐링타임…타이거JK•윤미래•정엽 등 출연10월 21일부터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의정부 힐링 U 페스티벌’ 포스터_의정부예술회관 제공

의정부예술의전당이 10월 21일 ‘의정부 힐링 U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의정부 힐링 U 페스티벌’은 ‘소외계층 문화순회 추경사업’의 일환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찾아가는 공연’과 ‘의정부 힐링 U 페스티벌’ 메인공연으로 나눌 수 있다.

‘찾아가는 공연’은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의정부 성베드로병원, 나눔의 샘, 의정부역광장, 문화소외계층 기관 등에서 공연된다. ‘찾아가는 공연’은 의정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 대표 예술단체가 참여한다. 출연진은 ‘이미숙 무용단’, ‘김기철 재즈밴드’ 등이다. ‘찾아가는 공연’은 퓨전국악, 재즈, 무용, 인형극 등 다양한 장르의 야외무료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의정부 힐링 U 페스티벌’ 메인공연은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펼쳐진다. 양일간의 공연 출연진은 밴드 ‘더 플레이’와 비보이 그룹 ‘퓨전MC’, 힙합 가수 ‘타이거JK’와 여성 래퍼 ‘윤미래’, 래퍼 ‘Bizzy’, R&B 가수 ‘정엽’, 밴드 ‘두 번째 달’, 버블아티스트 ‘버블드래곤’, 아르스노바 첼로앙상블, 한국전통예술단 ‘아울’, 극단 ‘팀 퍼니스트’다.

‘의정부 힐링 U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야외무대와 의정부 시내 일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윤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