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31 화 13:47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JK김동욱 ‘지금 만나러 갑니다’ 콘서트로 전국 누빈다8월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극장

▲JK김동욱 공연사진_함안문화예술회관 제공

 
JK김동욱이 8월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양일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15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이다. 사업은 지역문화예술 수준 제고와 전국 지역문예회관의 활성화를 통한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시작됐다.

 

JK김동욱은 그간 많은 관객과의 만남을 위해 노력해왔다. 그는 이번 국고지원사업을 통해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함께하게 됐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콘서트는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선정돼 7월부터 12월까지 총 14개 지역문예회관에서 공연된다.

 

JK김동욱은 캐나다 험버대학에서 재즈보컬을 전공했다. 솔로 활동은 물론 지브라 밴드와 함께 재즈 보컬리스트의 활동도 꾸준히 이어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에 재즈를 가미할 예정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콘서트에서는 JK김동욱의 주요 레퍼토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친숙한 재즈곡을 비롯해 드라마와 영화 OST, 옛 가요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음악은 언플러그드 장르로 연주돼 잔잔한 감동과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