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1 목 11:41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함안 열대야 ‘썸머 쿨 콘서트’가 책임진다…울랄라세션 출연8월 1일 함주공원 다목적잔디구장 야외무대

▲공연 포스터_함안문화예술회관 제공

울랄라세션이 함안에서 ‘썸머 쿨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공연은 8월 1일 오후 7시 함안 함주공원 다목적잔디구장 야외무대에서 무료공연으로 진행된다. ‘썸머 쿨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 함안군민에게 시원한 문화피서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은 울랄라세션을 비롯해 전자현악그룹 E-록시의 무대가 더해진다. MC로는 정희택이 진행이 맡는다.

 

울랄라세션은 지난 2011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 댄스와 발라드를 가리지 않는 장르 소화력, 탁월한 무대장악력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들은 데뷔 후 ‘너와 함께’, ‘러브 픽션’, ‘애타는 마음’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근래에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멤버로는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 군조가 함께한다.

 

당일 함께 무대에 오르는 전자현악그룹 E-록시는 ‘크로스오버 뮤직’을 선보인다. 클래식과 팝 음악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해 들려준다. 전자 바이올린, 전자 첼로, 전자 색소폰, 숄더 키보드가 한 팀을 이루어 라이브 음악의 생생함을 전한다.

 

‘썸머 쿨 콘서트’의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