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3.24 금 19:5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라스트 로얄 패밀리’, 무거운 사극은 이제 그만!1월 11일부터 2월 23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뮤지컬 ‘라스트 로얄 패밀리’가 2014년 1월 11일(금)부터 2월 23일(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라스트 로얄 패밀리’는 픽션 사극 뮤지컬로 2012년 CJ크리에이티브 마인즈, 2013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 최우수 선정작이다. 이 작품은 ‘마지막 왕족’의 이야기로 구 문물과 신문물이 교차해 복잡하게 변화하던 구한말을 배경으로 삼았다. 음악은 조선 최초의 ‘애국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작품은 ‘고종’, ‘순종’, ‘명성황후’ 등 역사적으로 무거운 인물들이 등장하지만 무겁거나 딱딱하지 않게 이야기를 풀어낼 계획이다. 왕세자인 자신의 본분과 엄한 어머니 사이에서 갈등하며 사춘기를 겪고 있는 ‘순종’이 가출을 결심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작품에는 총 6명의 배우만이 무대에 올라 20가지가 넘는 캐릭터들을 표현해낼 예정이다. ‘해설자’ 역으로 박선우, 김태한이 무대에 오르고 ‘고종’ 역에는 지혜근이 캐스팅됐다. ‘명성황후’ 역에는 임진아, 구원영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낸다. 가출을 하는 ‘순종’ 역에는 이충주, 인진우가 순수하고 연약한 감성을 지닌 열다섯 사춘기 소년을 연기한다.

뮤지컬 ‘라스트 로얄 패밀리’는 시대를 뛰어넘는 소재를 사용해 시트콤식 대사와 상황을 연출할 예정이다.

김민음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클립서비스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