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2.3 금 14:3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모두가 기다려 온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OST 발매‘아름답다’, ‘대성당의 시대’ 등 16곡의 주요 넘버 수록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한국어 OST가 발매됐다. 작품은 9월 27일부터 블루스퀘어에서 공연 중이다.

이번 음반에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조연들이 고루 참여했다. ‘콰지모도’ 역의 홍광호, ‘에스메랄다’ 역의 윤공주, ‘그랭구와르’ 역의 마이클 리의 음성을 만날 수 있다. ‘프롤로’ 역의 민영기와 최민철, ‘클로팽’ 역의 문종원과 조휘, ‘페뷔스’ 역의 김성민과 박은석, ‘플뢰르 드 리스’ 역의 이정화와 안솔지도 OST 작업에 함께했다.

이번 음반에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옥 같은 넘버들이 수록됐다. 첫 발매 당시 44주간 프랑스 음반차트 1위를 기록했던 ‘아름답다(Belle)’를 비롯해 ‘대성당의 시대’, ‘괴로워’, ‘달’, ‘살리라’ 등 16곡의 주요 넘버가 포함되어 있다. 홍광호는 가장 고난이도의 넘버로 꼽히는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를 한 큐에 녹음해 제작진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OST는 지난 15일부터 공연장 현장 발매를 시작했다. 24일부터는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개막 이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매회 유료 점유율 90%를 상회하며 2013년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4년 만에 올라온 한국어 공연이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홍광호, 마이클 리를 비롯해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 ‘드림 캐스트’ 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노오란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마스트엔터테인먼트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