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KT&G 상상마당 개관 6주년 기념 공연 ‘상상빅쇼’십센치, 판타스틱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뮤지션 참여

KT&G 상상마당(이하 상상마당)이 개관 6주년을 맞아 개관 기념 공연 ‘상상 빅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 9월 26일 오후 8시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상상마당’은 2007년 개관했다. 이곳은 지난 6년간 꾸준히 성장하며 연간 방문객 120만 명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개관 기념 공연 '상상빅쇼'는 선후배 뮤지션들이 꾸미는 무대로 매년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는 명실상부한 인기 인디 뮤지션으로 떠오른 십센치와 떠오르는 샛별 로큰롤 라디오, 아시안 체어샷, 판타스틱드럭스토어 등이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상상마당’을 찾는 관객의 애정에 보답하는 의미로 저렴한 티켓 가격을 제시한다. ‘상상빅쇼’는 총 120분 공연에 6주년 기념 티켓가격 6천 원이다. 예매는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상상마당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에서 가능하다.

‘상상마당’은 9월 개관월 프로젝트로 ‘6상 대회’를 진행한다. 이는 ‘상상마당’이 그동안 지원하고 소개해온 다양한 문화 분야 중 영화, 공연, 만화, 미술 등 여섯 가지 문화 분야의 프로그램을 한 달간 집중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미래를 이끌어갈 영화인을 미리 만나보는 단편영화 축제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비롯해 만화 ‘미생’ 윤태호 작가와 함께 하는 만화 세미나 ‘발칙한 상상 툰앤톡(toon&talk), 상상마당 지원 작가 21인의 사진전 ‘사진과 사진: KT&G SKOPF 소장품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상상마당 멤버십 카드 아트웍 자유제안’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상상마당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