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24 월 06:05
상단여백
HOME 연극
터키 한번 들렀다 가실게요~ 연극 ‘터키 블루스’9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연우소극장에서

연우무대가 62번째 정기공연 연극 ‘터키 블루스’를 무대에 올린다.

연극 ‘터키 블루스’는 여행과 음악을 소재로 두 남자의 진한 우정 이야기를 풀어낸다. ‘시완’은 작은 콘서트를 열어 관객들과 대화하고 노래하며 어린 시절 ‘주혁’과의 아름다웠던 한때를 회상한다. ‘주혁’은 어린 시절 ‘시완’과 함께 가기로 했던 터키를 홀로 여행하며 어린 시절의 ‘시완’을 기억한다. 작품은 두 사람이 각자 들려주는 서로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시절을 떠올린다. ‘시완’ 역은 김다흰이, ‘주혁’ 역은 전석호가 맡는다.

이번 공연은 터키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들이 무대에서 그대로 펼쳐진다. 배우들은 공연 전반에 걸쳐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선보인다. 작품은 여러 차례의 워크숍과 2년여 동안 쇼케이스, 콘서트, 관객과의 대화 등을 시도하며 작품을 개발해 왔다.

연극 ‘터키블루스’는 연극 ‘인디아 블로그’에 함께했던 배우와 제작진이 함께한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여행기와 콘서트가 결합된 색다른 시도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다. 이번 공연은 시즌1의 전석호와 시즌2의 김다흰이 출연하고, 박선희 연출이 함께한다.

연극 ‘터키 블루스’는 대학로 연우소극장에서 9월 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공연된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연우무대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