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1 일 14: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우리가 힐링뮤지컬 원조!’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9월 6일부터 2014년 3월 16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1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다시 돌아온다. 작품은 2013년 3월까지 무대에 올라 사랑받았다. 컴백 무대는 9월 6일부터 2014년 3월 16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1관에서 펼쳐진다.

작품은 2005년 연우 소극장에서 초연했다. 공연 첫해 전석 매진을 시작으로 오픈런 공연을 이어갔다. 지금까지 약 40만 명의 관객이 작품을 찾았다. 소극장 뮤지컬로는 최초로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과 작사/극본상을 수상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창작뮤지컬계의 인정받는 콤비 장유정 연출가와 김혜성 작곡가가 함께한 작품이다. 장유정 연출가는 뮤지컬 ‘그날들’, ‘김종욱 찾기’ 등의 작가이자 연출가로서 큰 사랑을 받았다. 김혜성 작곡가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 작곡가이자 연출가로서의 역량도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작곡가 김혜성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연습과정부터 참여하고 있다.

2013년 3월까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거쳐 간 배우는 약 1,000명에 달한다. 올해도 새로운 얼굴들과 든든한 실력의 뮤지컬배우들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에는 이현, 임종완, 김태극, 박세웅, 신재열, 안두호, 강정우, 최소영, 차청화, 스테파니, 김국희, 신진경, 김금나, 손지애, 최현지, 이주우 등이 무대에 오른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주)네오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