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1 일 14:1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데뷔 11년’ 임태경 첫 단독 투어 콘서트 개최한국, 미국, 일본 등 투어

임태경이 데뷔 11년 만에 첫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9월 21일 한국 LG아트센터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등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샌프란시스코와 LA 등 미국의 주요 도시와 한국의 5개 도시를 돌며 공연을 펼친다. 일본에서는 12월 단독 앨범 발매와 동시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임태경은 현재 크로스오버 테너이자 뮤지컬배우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 무대에는 2005년 ‘불의 검’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뮤지컬 ‘모차르트!’, ‘황태자 루돌프’, ‘몬테크리스토’ 등에 출연했다. KBS2 TV의 인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명품 보이스’라는 찬사를 받으며 출연 때마다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임태경의 소속사 떼아뜨로는 “임태경이 뮤지컬 무대와 ‘불후의 명곡’을 통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내 팬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등 해외 팬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더불어 임태경의 무대를 원하는 수많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조금 더 가까운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 뵙고자 이번 투어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임태경은 이번 투어 콘서트에 대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투어 콘서트인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 단계에서부터 무대 하나하나까지 직접 꼼꼼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떼아뜨로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