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9.26 화 15:30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김연우, 김형중, 변재원 앙코르 공연 확정아날로그 감성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프렌즈 콘서트’


프로젝트그룹 프렌즈(김연우, 김형중, 변재원)가 지난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대학로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열린 ‘프렌즈 콘서트’(Friends Concert트, 4일 총 6회)를 전회, 전석 매진시키며 오는 3월 앙코르 공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1월 발표된 디지털음원 ‘I'm your friend’로 시작된 콘서트는 김형중, 변재원, 김연우  각자의 히트곡들과 ‘토이 스토리’라는 코너를 통해 토이 시절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들어보는 시간 등으로 구성됐다.

공연을 본 관객들은 ‘그들의 매혹적인 음색은 과거로의 시간여행을 떠나는데 부족함이 없었다’, ‘전율과 감동의 공연’, ‘눈물을 머금게 하는 곡들의 향연’, ‘한 번만 가기엔 아쉬운 콘서트’ 등의 후기를 남기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프렌즈 콘서트’의 매진으로 인해 공연을 놓친 수많은 관객들의 재관람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프렌즈 콘서트’를 기획, 제작한 쇼플레이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자 앙코르 공연에 들어가게 됐다. 역시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아날로그 감성으로 관중을 사로잡은 김연우, 김형중, 변재원 ‘프렌즈 콘서트’ 앙코르 공연은 2월 21일(월) 오전 11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오픈하며, 오는 3월 12일부터 13일까지 서강대 메리홀에서 공연된다(전석 77,000원, 문의 02-556-5910).

뉴스테이지 이영경 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