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라이프
[베이비포토.1] ‘붐스튜디오’만의 톡톡 튀는 의상디자인 세계아기자기한 아기옷, 아기신발을 직접 제작

 

아기들이 행복해지는 공간, 베이비사진전문 ‘붐스튜디오’에는 자체 제작한 앙증맞은 의상과 소품들로 즐비하다. ‘붐스튜디오’는 사진 상 보여지는 세트를 제작하기 때문에 스튜디오 자체 인테리어만을 봐선 그 차별성을 알 수 없다. 촬영이 시작되면 콘셉트에 맞춘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의상과 소품들이 모습을 드러내며, ‘붐스튜디오’ 만의 특색 있는 테마가 펼쳐진다.

 

‘붐스튜디오’는 독특한 소품을 조합해 사진 상 유일무이한 특별함을 부여한다. 겨울모자에 여름옷, 부추와의 조합이 한 예다. 소품은 가지고 놀 수 있는 것보다 사진에서 예쁘게 나올 수 있는 것들을 제작해 사진의 활력을 높인다. 기본 옷에 소품을 가미하거나, 콘셉트에 맞는 디자인 모색이 어려운 경우에 모자나 조끼는 직접 제작하기도 한다. 침대 신의 경우, 잠과 포근함을 연상시킨다. ‘붐스튜디오’의 디자이너는 날개달린 잠옷을 구상, 제작했다. 기성복처럼 완벽할 수는 없지만 사진 테마에 맞게 창의적으로 제작된 의상과 소품은 천진난만한 아기사진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A, B 홀에서 하는 ‘제18회 베이비페어’에 가면 ‘붐스튜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

 

 

글_뉴스테이지 김미성 기자, 사진_홍아름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